심장 건강을 위한 비타민 E의 중요성



심혈관 질환은 미국과 전 세계 다른 국가에서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이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가 발생할 위험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E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입니다. 비타민 E는 심장병과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E란?

비타민 E는 많은 식품에서 발견되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그것은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며 면역 체계, 신경계 및 근육의 적절한 기능에 중요합니다. 비타민 E는 항산화제이기도 합니다. 즉,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E는 어떻게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까?

비타민 E는 심장 건강에 여러 가지 유익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심장병과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E는 또한 염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져 심장병 발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타민 E는 또한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E가 함유된 식품은 무엇입니까?

비타민 E는 견과류, 씨앗, 특정 오일을 포함한 다양한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아침 시리얼 및 빵과 같은 일부 강화 식품에서도 발견됩니다. 비타민 E의 가장 좋은 식품 공급원에는 아몬드, 해바라기 씨, 시금치, 근대 및 아보카도가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비타민 E의 좋은 공급원이지만 유일한 공급원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강화 시리얼과 같은 다른 많은 식품에는 상당량의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E 권장 섭취량

성인의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은 15mg입니다. 이 양은 식이 공급원이나 보충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E를 권장량보다 많이 섭취하면 메스꺼움, 설사, 피로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비타민 E 보충제 복용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비타민 E는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며 심장병과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E는 견과류, 씨앗, 특정 오일을 포함한 다양한 식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식단이나 보충제를 통해 비타민 E를 충분히 섭취하여 일일 권장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심장 질환 및 뇌졸중 발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