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10가지 필수 보조제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 몸은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추가 부스트가 필요합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수천 가지 보충제 중에서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상위 10가지 필수 보충제입니다.

1. 종합 비타민제

종합 비타민은 우리 몸에 필요하지만 식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는 필수 영양소를 원스톱으로 제공합니다. 그들은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높이며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조합을 포함합니다.

2. 비타민 D

비타민 D는 강한 뼈, 치아 및 근육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우리 몸이 뼈와 치아 건강에 필수적인 칼슘과 인을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조절하고 염증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3. 오메가-3 지방산

오메가-3 지방산은 생선, 견과류, 씨앗에서 발견되는 고도불포화 지방의 일종입니다. 이 필수 지방산은 염증을 줄이고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추며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또한 뇌 기능과 기분을 향상시킵니다.

4.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의 건강, 특히 소화 시스템에 좋은 살아있는 박테리아와 효모입니다. 그들은 장내 박테리아의 균형을 유지하고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곰팡이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들은 또한 소화와 영양소 흡수를 돕습니다.



5. 칼슘

칼슘은 신체에서 가장 풍부한 미네랄이며 강한 뼈, 치아 및 근육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심장 리듬, 신경 기능 및 혈액 응고를 조절합니다.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건강한 칼슘 수치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6.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300가지가 넘는 생화학 반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네랄입니다. 이러한 반응은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심장 기능을 조절하며 건강한 뼈와 근육을 유지합니다. 또한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비타민 C

비타민 C는 염증을 줄이고 면역력을 높이며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또한 건강한 피부에 필수적인 콜라겐 생성을 돕고 철분 흡수를 지원합니다.

8. 아연

아연은 면역 체계 기능, 상처 치유,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미네랄입니다. 또한 호르몬 생산을 조절하고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으로부터 보호합니다.

9. B 복합 비타민

B 복합 비타민은 함께 작용하여 건강한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혈액 세포 생산을 지원하며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8가지 필수 비타민 그룹입니다. 그들은 또한 건강한 피부, 머리카락 및 손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10. 철

철분은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에서 발견되는 단백질인 헤모글로빈 생산에 필수적인 미네랄입니다. 철분 결핍은 다른 건강 문제 중에서도 빈혈과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