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을 자연적으로 치료한 사람이 있습니까?



치질을 자연적으로 치료한 사람이 있습니까?

치질은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고통스럽고 당혹스러운 상태입니다. 당신이 많은 환자 중 하나라면 치질을 자연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가려움증, 화끈거림, 부기 등의 치질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자연 요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치질이란 무엇입니까?

치핵이라고도 하는 치질은 하부 직장과 항문의 정맥이 부은 것입니다. 해당 부위의 압력 증가로 인해 발생하며 매우 고통스럽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치질은 배변 중 긴장, 임신 및 비만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만성 변비 및 설사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치질에 대한 자연 요법

치질 증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자연 요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에는 식이 변화, 생활 방식 수정, 약초 및 동종 요법 치료가 포함됩니다. 다음은 치질에 대한 가장 인기 있는 자연 요법입니다.

식이 변화

식이 요법을 변경하는 것은 치질을 자연적으로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직장과 항문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치질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과일, 채소 및 통곡물을 많이 섭취하면 대변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배변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변비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또한 설탕이 많이 포함된 음식뿐만 아니라 가공 및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면 치질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수정

생활 방식을 바꾸는 것도 치질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운동하면 직장과 항문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배변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을 피하고 배변 시 긴장을 피하면 치질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한다면 자주 일어나서 움직여야 합니다.

약초 및 동종요법

약초 및 동종 요법 요법을 사용하여 치질을 자연적으로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위치 하젤은 붓기와 가려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치질에 대한 인기 있는 약초 치료제입니다. 알로에 베라는 염증을 줄이고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치료법입니다. 또한 마로니에, 월귤나무속 및 정육점 빗자루는 치질을 자연적으로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의약품 치료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치료법도 치질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법에는 염증을 줄이고 가려움증과 화끈거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크림, 좌약 및 연고가 포함됩니다. 또한 따뜻한 목욕과 냉찜질도 치질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결론

치질은 고통스럽고 부끄러운 상태일 수 있지만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자연 요법이 많이 있습니다. 더 많은 섬유질을 섭취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등 식단을 변경하면 치질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규칙적인 운동과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을 피하는 것과 같은 생활 방식의 변화도 치질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치료제뿐만 아니라 약초 및 동종 요법 요법도 치질을 자연적으로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질로 고통받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자연 요법을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