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 환자의 올바른 일상 생활



허리 통증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장애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며 개인의 삶의 질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요통은 간단한 생활 습관의 변화로 예방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통증을 줄이고 추가 허리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허리 통증 환자를 위한 적절한 일상 생활 방식에 대한 몇 가지 요령에 대해 논의합니다.

건강한 체중 유지

체중은 허리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과체중 또는 비만은 척추와 등 근육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주어 만성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건강한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은 건강한 체중을 달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운동을하다

허리 통증 관리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이 필수적입니다. 운동은 척추를 지탱하고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등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가, 수영, 걷기는 허리 통증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저충격 운동입니다. 그러나 허리 통증이 심한 경우 운동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좋은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구부정한 자세를 취하거나 불편한 자세로 앉아 있으면 허리 통증이 발생하거나 악화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척추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자세가 필수입니다. 앉을 때는 어깨에 힘을 빼고 발을 땅에 단단히 붙인 상태로 똑바로 앉으십시오. 책상에서 일하는 경우 책상 높이가 올바른지, 의자가 등을 받쳐주는지 확인하세요.



스트레스 관리 기술 연습

스트레스는 근육 긴장을 유발하여 허리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기술을 연습하면 근육 긴장을 줄이고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명상, 요가 및 심호흡 운동은 모두 집에서 연습할 수 있는 훌륭한 스트레스 관리 기술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허리 통증을 관리하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수면은 몸이 치유되고 스스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인은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이 필요합니다. 매트리스와 베개가 편안하고 허리에 필요한 지지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담배를 끊으

흡연은 허리 건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니코틴은 척추 디스크로의 혈류를 제한하여 디스크가 충격을 흡수하는 능력을 감소시키고 디스크를 퇴화시킵니다. 또한 흡연은 신체의 자가 치유 능력을 억제하여 허리 통증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흡연자라면 금연을 통해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허리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리프팅 기술 사용

부적절한 리프팅 기술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무거운 물건을 들 때는 허리가 아닌 다리로 들어야 합니다. 물체를 몸에 가깝게 유지하고 들어 올리는 동안 허리를 비틀지 마십시오.

이러한 요령을 따르면 허리 통증을 관리하고 더 이상의 허리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이 지속되면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