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환자의 식이 및 영양관리



허리 통증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질병입니다. 사고, 부상, 나쁜 자세, 근본적인 건강 상태 및 좌식 생활 방식과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으로 인한 통증은 참기 힘들 수 있어 개인이 일상 활동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약물과 물리 치료가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적절한 영양과 식단 관리도 요통의 치료 및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식이 요법과 영양이 요통 관리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논의합니다.

비타민 D

비타민 D는 강한 뼈의 발달과 유지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신체가 뼈 건강에 필수적인 칼슘을 흡수하도록 돕습니다. 허리 통증은 때때로 약한 뼈에서 비롯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D가 풍부한 식품에는 지방이 많은 생선, 달걀 노른자, 우유 및 시리얼과 같은 강화 식품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식이요법만으로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특히 태양 광선이 덜 강렬한 아침 시간에 태양 아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칼슘

칼슘은 비타민 D와 마찬가지로 튼튼한 뼈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신체에서 가장 풍부한 미네랄 중 하나이며 근육 기능, 신경 전달 및 혈액 응고에 필수적입니다.

칼슘 함량이 높은 식품에는 우유, 치즈 및 기타 유제품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유당 불내증이 있거나 유제품을 섭취하지 않는 경우 잎이 많은 녹색 채소 및 강화 식품과 같은 다른 공급원에서 칼슘을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

오메가-3 지방산은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인 건강한 지방입니다. 그들은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은 식품에는 연어와 참치, 견과류, 씨앗과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오메가-3 보충제를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항산화제

산화 방지제는 신체의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입니다. 또한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에는 딸기류, 다크 초콜릿, 녹색 잎 채소 등이 있습니다.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적절한 근육과 신경 기능에 필수적인 미네랄입니다. 또한 혈압과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그네슘 함량이 높은 식품에는 견과류, 씨앗류, 통곡물, 잎이 많은 녹색 채소 등이 있습니다.

물은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이지만 요통이 있는 사람에게는 특히 중요합니다. 탈수는 요통을 악화시킬 수 있으며 수분을 유지하면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은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적절한 영양과 식단 관리는 허리 통증의 치료와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칼슘, 오메가-3 지방산, 항산화제 및 마그네슘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면 염증, 근육 긴장 완화 및 뼈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분을 유지함으로써 개인은 허리 통증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