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예산으로 건강하게 먹는 방법: 음식을 절약하는 팁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은 비쌀 필요가 없습니다. 약간의 계획과 현명한 쇼핑을 통해 영양가 있는 식사를 즐기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예산 내에서 건강하게 식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식사 계획하기

음식에 돈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식사를 미리 계획하는 것입니다. 매주 시간을 내어 식사 계획을 세우고 식료품 목록을 만드십시오. 이렇게 하면 충동 구매를 피하고 건강한 식사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판매 및 할인 쇼핑

대부분의 식료품점은 특정 품목에 대해 주간 판매 및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변에서 식사를 계획하여 이러한 거래를 활용하십시오. 대량으로 구매하거나 유명 브랜드 대신 일반 브랜드를 선택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3. 제철 농산물 구입

제철 농산물은 종종 제철 농산물보다 저렴합니다. 이렇게 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신선하고 건강한 농산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고명으로 고기 사용

육류는 종종 식료품 목록에서 가장 비싼 품목 중 하나입니다. 돈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메인 코스 대신 고기를 고명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돈을 들이지 않고 풍미와 단백질을 추가하기 위해 소량의 고기를 식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집에서 요리하기

외식은 비용이 많이 들고 집에서 요리하는 것만큼 건강에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집에서 식사를 준비하면 재료를 조절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분의 부분을 만들고 남은 음식을 다음날 점심이나 저녁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6. 자연 식품 사용

가공 식품은 종종 전체 식품보다 비쌉니다. 통곡물, 신선한 과일 및 채소, 살코기 같은 음식을 선택하여 돈을 절약하고 건강을 증진하십시오.

7. 쿠폰 및 앱 사용

쿠폰과 앱을 사용하면 식료품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역 신문에서 쿠폰을 확인하고 Ibotta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구매에 대해 캐쉬백을 받으세요.

8. 음식을 낭비하지 않는다

음식물 쓰레기는 환경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지갑에도 좋지 않습니다. 남은 음식을 사용하고 필요한 것만 구입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추가 부분을 동결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요령을 따르면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식사를 계획하고, 판매 및 할인 쇼핑을 하고, 제철 농산물을 구입하고, 고기를 고명으로 사용하고, 집에서 요리하고, 자연 식품을 사용하고, 쿠폰과 앱을 사용하고, 음식을 낭비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