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면서 건강하게 먹는 방법: 더 나은 선택을 위한 팁



외식은 건강한 식습관에 있어 도전이 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간단한 점심을 먹든 멋진 저녁을 먹든, 건강 목표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외식을 하면서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1. 레스토랑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더 건강한 메뉴 옵션을 제공하는 식당을 선택하는 것이 영향력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현재 많은 레스토랑은 완전 채식주의자 및 채식주의자 또는 기타 식이 요구 사항이 있는 사람들과 같은 특정 먹는 사람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든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을 우선시하면 가공되지 않은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메뉴 검토

레스토랑에 발을 들이기 전에 온라인으로 메뉴를 살펴보세요. 이렇게 하면 미리 먹고 싶은 것을 계획하고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와 영양 정보를 검토하면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포함된 균형 잡힌 식단을 고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더 작은 부분을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과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과도한 양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더 적은 양을 선택하면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하루의 칼로리 제한을 더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고칼로리 섭취는 체중 증가, 비만 및 기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4. 단 음료 건너뛰기

탄산음료, 단 차, 스포츠 음료와 같은 단 음료는 칼로리와 설탕 섭취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물, 탄산수 또는 무가당 차를 선택하면 칼로리가 절약되고 갈증이 해소됩니다. 풍미가 필요하면 레몬이나 오이를 추가해 보세요.



5. 튀기지 않고 구이를 선택하세요

튀긴 음식은 구운 음식보다 더 높은 칼로리, 소금 및 건강에 해로운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운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튀긴 음식보다 더 건강한 선택입니다. 굽는 것은 튀긴 음식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추가 지방을 줄이는 요리 기술이며 그릴의 숯불은 훌륭한 연기가 자욱한 풍미를 만듭니다.

6. 샐러드로 시작

다양한 야채로 만든 샐러드로 식사를 시작하세요. 이 옵션은 필수 영양소의 일일 복용량을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칼로리가 낮습니다. 사이드 드레싱을 요청하고 크리미하거나 무거운 드레싱보다 비네그레트와 같은 가벼운 드레싱을 선택하십시오.

7. 측면에 접시 장식을 하십시오.

대부분의 식당에서는 접시에 조미료, 고명 및 드레싱을 추가합니다. 부분 크기를 관리하고 고칼로리 또는 고나트륨 성분을 피할 수 있도록 이러한 항목을 따로 요청하십시오.

8. 현명한 선택

앙트레에 이미 반찬이 포함되어 있으면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감자튀김을 찐 채소로 바꾸는 것이 훨씬 더 영양가 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야채 2인분 또는 앙트레와 함께 사이드 샐러드를 주문하면 배고픔을 만족시키면서 일일 야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천천히

외식을 한다고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시간을내어 식사를 즐기고 속도를 조절하십시오. 천천히 먹고, 한입 베어물 때마다 음미하고, 꼭꼭 씹어 먹으면 과식을 예방하고 소화를 도울 수 있습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면 외식하는 동안 건강하게 먹는 것이 쉽습니다. 다음 요령을 따르면 영양이 풍부한 선택을 더 많이 선택하고 건강 목표를 향해 계속 나아갈 수 있습니다.